선박 예매하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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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예약 및 승객정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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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688-2100
1688-2100
※ 승선자 이름과 생년월일이 신분증과 다를 경우 탑승이 불가능하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 제주도민, 완도군민, 장애, 유공자 등 할인대상자는 모바일티켓이 발송되지 않습니다. 탑승당일 매표소에서 티켓을 수령하세요.
※ 해당 객실을 삭제하는 경우 해당 객실에 배정된 인원을 다시 배치해야 합니다.
객실을 삭제하시겠습니까?
※ 자전거를 직접 들고 승선계단으로 이동해야 합니다.
※ 자전거 선적 시 발생할 수 있는 스크레치나 바닷물이 묻는 경우에 대해서는 당사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 자전거 커버 등 보호 필요시 직접 준비하시기 바랍니다.
※ 자전거 선적은 본인이 직접 하셔야 합니다.
※ 결제하신 자전거 선적 요금은 선적 장소 이용에 대한 비용입니다.
구분 | 출항일자 | 출항시간 | 출발지 | 도착지 | 선박명 | 예상소요시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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승선자명 | 항로 | 객실등급 | 일반요금 | 유류 할증료 | 터미널 이용료 | 차량 선적 | 일반 할인금액 | 지원금 | 쿠폰 할인금액 | 프로모션 할인금액 | 결제금액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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승선자명 | 항로 | 객실등급 | 일반요금 | 유류 할증료 | 터미널 이용료 | 차량 선적 | 일반 할인금액 | 지원금 | 쿠폰 할인금액 | 프로모션 할인금액 | 결제금액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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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제 및 환불내역 | 공제 및 환불내역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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출항 7일~출항 3일전까지 | 출항 2일~출항 1일전까지 | 출항 24시간전~출항전 | 출항 후 2일까지 | 출항 후 2일초과 | ||
여객이 여객 및 차량승선권(예매포함) 구입 후 여객의 사정에 의해 승선을 보류 또는 취소하였을 경우 |
단체 | 여객 1천원, 차량 2천원 공제 후 환불 |
여객운임의 10%, 차량은 본선임의 10% 공제 후 환불 |
여객운임의 20%, 차량은 본선임의 20% 공제 후 환불 |
여객운임의 50%, 차량은 본선임의 20% 공제 후 환불 (출항 후 2일까지) |
여객운임 환불불가, 차량은 본선임의 50% 공제 후 환불 |
개인 | ||||||
운송인의 책임이 없는 사유(일기관계 등)로 인하여 선박이 운항하지 못하는 경우 | 출항 전 | 전액환불 | ||||
출항 후 | 중간기항지에서 선박이 운항을 하지 못하는 경우에는 여객의 요청이 있을 때에는 전도에 해당하는 운임 환불 | |||||
운송인의 책임(기관고장, 선박의 사고 등) 으로 인해 선박이 운항을 하지 못하는 경우 |
출항 전 | 운임 전액과 여객, 차량 운임의 10% 가산 환불 | ||||
출항 후 | 다른 선박을 이용하여 목적항까지 운송시:
환불없음 출발항까지 환송시: 운임전액과 운임의 20% 가산 환불 중도에서 하선시: 잔여 구간운임과 잔여구간 운임의 20% 가산환불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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운송인의
책임(기관고장, 선박의 사고 등)으로 인해 운항시간이 지연될 경우 |
당해선박의 운항시간이 정상운항 소요시간의 - 50% 이상 지연한 경우: 운임의 10%를 환불 - 100% 이상 지연한 경우: 운임의 20%를 환불 ※ 운항시간 1시간 이하인 경우에는 이를 적용하지 아니함 |
대표자는 승객 1인만 가능합니다. 대표자는 예약에 관련된 알림을 받을 수 있습니다.
대표자는 승객 1인만 가능합니다. 대표자는 예약에 관련된 알림을 받을 수 있습니다.
※ 해당 객실을 삭제하는 경우 해당 객실에 배정된 인원을 다시 배치해야 합니다.
객실을 삭제하시겠습니까?
※ 승선자 이름과 생년월일이 신분증과 다를 경우 탑승이 불가능하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 제주도민, 완도군민, 장애, 유공자 등 할인대상자는 모바일티켓이 발송되지 않습니다. 탑승당일 매표소에서 티켓을 수령하세요.
※ 자전거를 직접 들고 승선계단으로 이동해야 합니다.
※ 자전거 선적 시 발생할 수 있는 스크레치나 바닷물이 묻는 경우에 대해서는 당사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 자전거 커버 등 보호 필요시 직접 준비하시기 바랍니다.
※ 자전거 선적은 본인이 직접 하셔야 합니다.
※ 결제하신 자전거 선적 요금은 선적 장소 이용에 대한 비용입니다.
출항일자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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출항시간 | |
출발지 | |
도착지 | |
선박명 | |
예상소요시간 |
출항일자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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출항시간 | |
출발지 | |
도착지 | |
선박명 | |
예상소요시간 |
여객이 여객 및 차량승선권(예매포함) 구입 후 여객의 사정에 의해 승선을 보류 또는 취소하였을 경우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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단체 | 개인 |
- 출항 7일~출항 3일전까지 여객 1천원, 차량 2천원 공제 후 환불 - 출항 2일~출항 1일전까지여객운임의 10%, 차량은 본선임의 10% 공제 후 환불 - 출항 24시간전~출항전여객운임의 20%, 차량은 본선임의 20% 공제 후 환불 - 출항 후 2일까지여객운임의 50%, 차량은 본선임의 20% 공제 후 환불 - 출항 후 2일초과여객운임 환불불가, 차량은 본선임의 50% 공제 후 환불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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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객이 여객 및 차량승선권(예매포함) 구입 후 여객의 사정에 의해 승선을 보류 또는 취소하였을 경우 | |
출항 전 | |
전액환불 | |
출항 후 | |
중간기항지에서 선박이 운항을 하지 못하는 경우에는 여객의 요청이 있을 때에는 전도에 해당하는 운임 환불 | |
운송인의 책임(기관고장, 선박의 사고 등) 으로 인해 선박이 운항을 하지 못하는 경우 | |
출항 전 | |
운임 전액과 여객, 차량 운임의 10% 가산 환불 | |
출항 후 | |
- 다른 선박을 이용하여 목적항까지 운송시: 환불없음 - 출발항까지 환송시: 운임전액과 운임의 20% 가산 환불 - 중도에서 하선시: 잔여 구간운임과 잔여구간 운임의 20% 가산환불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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운송인의 책임(기관고장, 선박의 사고 등)으로 인해 운항시간이 지연될 경우 | |
당해선박의 운항시간이 정상운항 소요시간의 - 50% 이상 지연한 경우: 운임의 10%를 환불 - 100% 이상 지연한 경우: 운임의 20%를 환불 ※ 운항시간 1시간 이하인 경우에는 이를 적용하지 아니함 |
※ 자전거를 직접 들고 승선계단으로 이동해야 합니다.
※ 자전거 선적 시 발생할 수 있는 스크레치나 바닷물이 묻는 경우에 대해서는 당사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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승용 / SUV / 1톤트럭 / 오토바이
만13세부터
13개월 ~ 만13세
0~12개월
반려동물을 차에 두시는 경우
체크하지 마세요.
한일고속은 펫여권 제작에 필요한 최소한의 개인정보만을 수집·조회·이용합니다.
카드결제가 정상 처리되었습니다.
승인번호 | PG011312412411515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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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드명 | BC 카드 |
할부 | 일시불 |
결제금액 |
* 유선예약 및 예매내역 확인은 한일고속(1688-2100)으로 확인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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만13세부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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