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일고속
고속페리사업
고속페리 사업 소개
1977년 포항↔울릉도 노선 취항으로 시작된 한일고속페리는 현재 제주~여수, 제주~완도 2개 항로에서 카페리 2척을 운항하는 국내 대표 연안여객선 브랜드로 자리매김 하였습니다.
아름다운 섬 제주를 잇는 대표 항로
40여년간, 제주기점 항로 운항
제주~완도 항로는 제주와 내륙을 잇는 최단 노선으로서, 한일고속은 지난 40년간 제주~완도 뱃길에서 안전하고 편안한 여객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또한 한일고속은 2015년 9월 여수~제주 뱃길을 신규 취항함으로써 여수와 제주를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특별한 여행을 선사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40여 년간 안전하고 쾌적한 제주 기점 항로를 운항해온 한일고속과 함께 더욱 특별한 제주 여행을 경험하시기 바랍니다.
완도 - 제주 항로 운항
Since 1979
여수 - 제주 항로 운항
Since 2015
다양한 고객 맞춤형 카페리 서비스 제공
한일고속은 각기 다른 니즈를 가진 여러 고객에게 만족스러운 여객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단일 항로에서 다양한 카페리 상품을 선보인 국내 최초의 여객선사입니다.
천만 관광지 여수와 제주를 잇는 모던 프레스티지 카페리 ‘골드스텔라’, 안정적 승선감의 대형카페리 ‘실버클라우드’, 그리고 바다를 품은 올레길과 바다낚시의 천국 등 고객은 필요와 목적에 따라 여객선을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
골드스텔라 “천만 관광지를 동시에”24Knot 948명 343대
-
실버클라우드 “국내 첫 건조 카페리”21Knot 1,180명 343대
예매시스템 선진화 선두주자
한일고속페리는 국내 최초 온라인 예매 지정좌석제 실시, 세계적인 여객선 예매 사이트 Aferry와 국내 최초 제휴, 국내 연안여객선 최초 할인쿠폰 결제 혜택 제공, 국내 최초 연간 오픈 예약제 실시 등 대한민국 연안여객선의 예매 시스템 선진화에 앞장서 왔습니다.
한일고속페리는 앞으로도 서비스의 품질을 향상시키고 안전사고에 대비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여, 고객님의 든든한 동행자가 될 것을 약속 드립니다.